-
- 회원문의아이디/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!
-
미트톡 홈페이지 접속 →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→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빠른확인이 가능합니다.
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고객센터(070-5109-4886)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.
미트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안내가 불가하며,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.
-
- 회원문의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-
미트톡은 비회원 주문도 가능 합니다.
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, 구매하신 금액에 대한 별도포인트 및 다양한 회원 혜택이 적용되지 않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취소를 요청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AM 09:30~PM 17:00까지 가능합니다.
고객님께서 직접취소시에는 미트톡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[주문조회]>[비회원(주문조회)]를 통해 주문번호등 관련내역 입력후 취소가 가능합니다.
-
- 회원문의미트톡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-
회원가입시 혜택은 기간에 따라 다르며, 가입 후 첫구매 할인 혜택등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뿐만 아니라,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, 적립금, 선물배송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비회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, 회원가입을 통해 미트톡에서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!
-
- 주문/결제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-
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 조회는 PC 또는 모바일 웹, 혹은 고객센터(070-5109-4886)로 문의하여 가능합니다.
( PC ) 미트톡 홈페이지 > 오른쪽 상단 [주문조회] > [비회원(주문조회)]를 클릭 후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됩니다.
( 모바일 웹 ) 미트톡 메인페이지 > 상단 [주문조회] > [비회원]을 클릭 후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됩니다.
-
- 회원문의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로그인 후> 상단 [회원정보 수정]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*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* 개인정보 수정에서 배송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.
*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70-5109-4886) 또는 1:1상담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-
- 회원문의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-
미트톡은 배송지역 상관 없이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회원가입후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만나보세요!
-
- 주문/결제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수령일을 다르게 하고 싶어요
-
안타깝게도,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모두 동일한 날짜로 배송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.
상품별 희망 수령일이 다른 경우, 각각 주문 진행 부탁 드립니다.
-
- 주문/결제무통장입금은 없나요?
-
주문결제시 결제수단으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면 입금은행란에 계좌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.
입금 결제후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70-5109-4886) 혹은 1:1상담 이용 가능합니다.
-
- 주문/결제모바일 결제 되나요?
-
미트톡의 결제는 신용카드, 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입금, 휴대폰 결제 중 선택 가능합니다.
단, 모바일 웹 서비스의 경우 실시간계좌이체는 불가합니다.
-
- 주문/결제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-
현재 전화주문이 불가합니다.(오프라인 매장 보유x)
모든 주문은 온라인으로 가능하오니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해주세요!